Visual Studio
[UE] SWindow 생성시 윈도우 크기를 임의로 설정하는 방법 본문
FVector2D WindowSize(800.0f, 600.0); /* 원하는 값 대입 */
if (FSlateApplication::IsInitialized()) /* 사실 검사 안해도 됨 */
{
WindowSize *= FSlateApplication::Get().GetApplicationScale();
}
/* 윈도우 생성 코드 */
...
.MinWidth(WindowSize.X)
.MinHeight(WindowSize.Y)
.MaxWidth(WindowSize.X)
.MaxHeight(WindowSize.Y)
...
'Game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] Editable Text 최적화 사례 (0) | 2024.07.17 |
---|---|
[UE] Unreal Engine 소스 기여 경험 (0) | 2024.07.14 |
[UE] TObjectKey, FObjectKey에 대하여 (0) | 2024.05.07 |
[UE4/5] Unreal Editor 관련 코드 작성시 유용한 클래스들 (0) | 2024.04.08 |
Unreal C++ 관련 팁 모음 (UE5 기준) (0) | 2024.01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