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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E4/5] Unreal Editor 관련 코드 작성시 유용한 클래스들 본문
Game Engine
[UE4/5] Unreal Editor 관련 코드 작성시 유용한 클래스들
emacser
2024. 4. 8. 15:54
Delegates
- FCoreDelegates
- FCoreUObjectDelegates
- FWorldDelegates
- FGameDelegates
- FEditorDelegates
- FEditorSupport
- FLevelEditor
- OnMapChanged
- OnLevelEditorCreated
- OnTapManagerChanged
- OnTabContentChanged
- OnActorSelectionChanged
- OnElementSelectionChanged
- OnComponentEdited
- OnTakeHighResScreenShot
Engine
- GEngine
- GEditor
- GUnrealEd (GEditor와 동일한 객체, 선언 타입이 다름)
Asset, Package
- IAssetTools
- IAssetRegistry
- FPackageName
System
- FMainFrameModule
- FFileHelpers
- IPlatformFile
- FPlatformFileManager에서 가져와 사용
- FPaths
- FPlatformTime
- FPlatformProcess
- FPlatformMisc
- FPlatformApplicationMisc
UI
- FSlateApplication
- FMessageDialo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