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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isual Studio

[UE4] C++에서 컴포넌트 생성시 주의할 점. 본문

Game Engine

[UE4] C++에서 컴포넌트 생성시 주의할 점.

emacser 2022. 8. 8. 02:55

블루프린트와는 다르게 DefaultSceneRoot가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는다.

CreateDefaultSubobject로 컴포넌트 생성시 RootComponent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,

가장 처음 생성한 컴포넌트가 RootComponent가 된다.

 

추가로 CreateDefaultSubobject는 생성자에서만 호출 가능하고,

NewObject, SpawnActor는 생성자에서 호출하면 안된다.

 

참고자료

 

[UE4] 오브젝트 생성 - CreateDefaultSubobject , NewObject, SpawnActor

CreateDefaultSubobject , NewObject, SpawnActor 언리얼 엔진에서의 UObject는 오브젝트 프로토입을 기본으로 합니다. 각 UClass는 UObject와 연관된 CDO(Class Default Object)라고 불리는 디폴트 인스턴스를 갖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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