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7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 31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Visual Studio

[UE4] 타이머 콜백 사용하기 본문

Game Engine

[UE4] 타이머 콜백 사용하기

emacser 2022. 8. 3. 00:39
 

[UE4] Time Manager

유니티에서는 코루틴(Coroutine)을 지원한다. 언리얼에서는 코루틴을 지원하는 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... 코루틴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 API를 찾아보았다. Timer Manager 이라는 것이다. 각설하고 사용

daru-daru.tistory.com

예제 코드

void AActor_TetrominoSpawner::BeginPlay()
{
	Super::BeginPlay();	

	GetWorldTimerManager().SetTimer(spawnTimer, this, &AActor_TetrominoSpawner::SpawnTetromino, 3, false);
	
}

void AActor_TetrominoSpawner::SpawnTetromino()
{
	...
    
	Spawning Logic
    
	...

	auto& worldTimerManager = GetWorldTimerManager();
	worldTimerManager.ClearTimer(spawnTimer);
	worldTimerManager.SetTimer(spawnTimer, this, &AActor_TetrominoSpawner::SpawnTetromino, 3, false)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