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isual Studio
[UE4] 타이머 콜백 사용하기 본문
[UE4] Time Manager
유니티에서는 코루틴(Coroutine)을 지원한다. 언리얼에서는 코루틴을 지원하는 지는 확실하지는 않지만... 코루틴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 API를 찾아보았다. Timer Manager 이라는 것이다. 각설하고 사용
daru-daru.tistory.com
예제 코드
void AActor_TetrominoSpawner::BeginPlay()
{
Super::BeginPlay();
GetWorldTimerManager().SetTimer(spawnTimer, this, &AActor_TetrominoSpawner::SpawnTetromino, 3, false);
}
void AActor_TetrominoSpawner::SpawnTetromino()
{
...
Spawning Logic
...
auto& worldTimerManager = GetWorldTimerManager();
worldTimerManager.ClearTimer(spawnTimer);
worldTimerManager.SetTimer(spawnTimer, this, &AActor_TetrominoSpawner::SpawnTetromino, 3, false);
}
'Game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ast Object Picking (0) | 2022.08.29 |
---|---|
[UE4] C++에서 컴포넌트 생성시 주의할 점. (0) | 2022.08.08 |
[UE4] C++에서 블루프린트 액터 스폰시키기 (0) | 2022.08.02 |
Rainbow Six Siege의 파괴 효과 관련 참고문서 (0) | 2022.07.07 |
[Unity] 코드에서 직접 텍스쳐를 생성할 때 주의할 점 (0) | 2022.07.02 |